크래프톤의 K-심즈 '인조이', 4월 신규 정보 공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9개 |



심즈 시리즈의 강력한 라이벌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크래프톤의 인생 시뮬레이션 '인조이'가 오는 4월, 신규 정보 공개를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소식은 '인조이' 공식 디스코드를 통해 전해졌다. 해당 글을 올린 디스코드 매니저에 말에 따르면 '인조이'는 4월 중 '흥미로운' 콘텐츠를 발표할 예정이다. 다만, 어떤 콘텐츠인지는 말을 아꼈다. 가장 가능성이 높은 건 지스타를 통해 선보인 바 있는 서울을 모티브로 한 가상의 도시 '도원'이 아닌 새로운 지역에 대한 부분이다.



▲ LA 산타모니카를 모티브로 한 새로운 지역 '블리스베이'

새로운 지역은 LA 산타모니카를 모티브로 한 '블리스베이(Blissbay)'다. 심즈 인플루언서들에게 사전에 공개된 블리스베이는 나무로 된 부두와 관람차가 눈에 띄는 지역으로 산타모니카의 상징과도 같은 '산타모니카 피어'를 떠올리게 하는 모습이다. 또한, 다른 2장의 이미지 역시 많은 부분에서 산타모니카 해변을 떠오르게 한다.

블리스베이가 산타모니카 해변에만 국한될지는 아직 알 수 없으나 지스타에서 선보인 도원의 경우 도시의 일정 구획을 통째로 게임을 통해 구현한 만큼, 새로운 지역 역시 산타모니카 해변에 위치한 블리스베이를 비롯해 도심 안쪽까지 구현됐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크래프톤의 신작 '인조이'는 연내 얼리 액세스 출시 예정인 만큼, 조만간 새로운 정보들을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 산타모니카의 상징과도 같은 '산타모니카 피어'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