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로스트사가, 땅속을 자유자재로 이동하는 신규용병 ‘드릴’ 등장

동영상 | 김상균 기자 | 댓글: 2개 |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4일) 신규용병 ‘드릴’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용병 ‘드릴’은 183번째 신규용병으로 땅속을 파고 다니면서 마음껏 이동할 수 있는 땅굴을 만들어 적을 공격하는 레어용병이다.

특히, 적을 포박시킨 뒤 공격하는 ‘스파이럴 브레이크’, 땅속으로 들어간 후 원하는 위치로 나오며 공격을 펼치는 ‘스파이럴 크래쉬’, 공중에서 특정 대상에게 드릴을 발사하는 ‘스파이럴 라이즈’, 빠르게 이동하며 드릴로 공격하는 ‘스파이럴 대쉬’ 등 강력하고 다양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로스트사가는 2017년 새해를 맞이해 오늘(4일)부터 11일(수)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 시간 17분 마다 ‘2017년 복주머니’와 ‘대박 돈주머니’를, 전투 시간 30분 달성 시 ‘차원조각’ 200개를 받을 수 있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 30분을 달성하면 ‘회피상자’를 지급하고, 이후 30분을 추가로 달성하면 ‘고급메달 뽑기’를 증정한다. 여기에 주말 동안 오픈 되는 비밀상점을 통해 ‘레어용병 소환서’와 ‘유니크 장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