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K 문명 VI ‘2017년 호주의 여름’ 출시, 지도자로 존 커틴 추가

동영상 | 윤홍만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2K


2K와 파이락시스 게임즈(Firaxis Games)는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의 ‘2017년 호주의 여름 업데이트’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스팀 사용자라면 누구나 만나볼 수 있는 이번 문명 VI 업데이트는 스팀 창작 마당 및 모드툴 뿐만 아니라 멀티플레이팀과 같은 모든 플레이어를 위한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금일부터 호주 문명 및 시나리오 팩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리미엄 DLC에서는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의 새로운 문명인 호주와 지도자 존 커틴, 그리고 새로운 시나리오인 ‘아웃백 재벌’이 추가된다.

존 커틴은 1941 년부터 1945 년까지 호주의 14 대 총리를 역임했다. 그는 2 차 세계 대전 중 일본의 공격에 직접적인 위협을 받고 있는 동안 직책을 맡았으며, 호주의 여러 주를 통일하고 전후 복구에 기여한
그의 획기적인 법률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입증했다.

멀티플레이팀과 모드툴은 커뮤니티에서 가장 많이 요청된 기능이었으며, 이제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에서 이용해볼 수 있다. 스팀 창작 마당은 모드들을 더 간편하게 둘러보고 추가하며 구독할 수 있게 해주고,
다른 도구들은 아티스트나 모드 작업자들이 더 간편하게 게임을 변경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멀티 플레이에서는 친구들과 함께 팀을 이루어 AI 또는 다른 플레이어들을 상대하고 세계를 정복해볼 수 있다.

호주 문명 및 시나리오 팩과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2017년 호주 여름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2K의 문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의 최신 뉴스 및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소셜미디어에서 해시태그 #문명하셨다 #OneMoreTurn을 사용하거나 페이지를 팔로우하여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