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베스파,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 신규 영웅 3종 업데이트 실시

동영상 | 윤홍만 기자 | 댓글: 11개 |
자료제공 - 베스파


모바일 게임사 베스파(대표 김진수)는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King's Raid)'가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RPG 본연의 재미를 표방하는 '킹스레이드'는 광활한 세계를 배경으로 다양한 영웅을 조합하여 나만의 팀을 만들고, 전략적인 전투 진행과 실시간으로 즐기는 PVP 아레나, 친구와 함께 즐기는 대형 레이드 등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웅은 팀 원을 치료할 수 있는 힐러 '영원의 서기관 레오', 엘리트 호위기사 부단장 '흩날리는 검 플루스', 귀여운 외모로 활과 마법을 사용하는 '달빛의 아이 루나' 총 3종이다.

먼저, '영원의 서기관 레오'는 자신의 몸집만한 깃털 펜을 움직여 상대를 공격하고 적의 방어력을 낮추며, 아군 전체의 체력을 회복시키는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흩날리는 검 플루스'는 양손검을 이용한 호쾌한 공격으로 수 많은 적을 무릎 꿇린 검사로 빠른 공격으로 적을 제압하는 다양한 기술을 갖고 있으며, '달빛의 아이 루나'는 토끼 수인으로 활과 석궁을 이용해 상대를 꿰뚫는 무시무시한 공격을 펼친다.

'킹스레이드'의 영웅은 확률형이 아닌 루비(유료 아이템)을 통해 바로 획득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된 3종의 영웅은 상점과 미보유 영웅 목록에서 만날 수 있다.

더불어 '킹스레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마일리지를 영웅 전용 무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마일리지 샵을 열었다.

한편, '킹스레이드'는 대형 모바일 게임 속에서 이용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를 하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최고매출 Top 5를 기록하고 있다.

끊임없는 즐길거리로 'RPG 본연의 재미'를 추구하는 '킹스레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