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모바일 MMORPG ‘알피저스’, ‘미료-매니악’ 인터뷰 영상 공개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조이티게임즈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MMORPG ‘알피저스(RPGERS)’는 홍보모델 ‘미료’와 ‘매니악’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영상에서 ‘미료’와 ‘매니악’은 ‘알피저스’의 홍보모델이 되어 기쁘다는 소감을 밝히며, 게임에 대한 매력을 언급했다. 빠른 진행과 다양한 PVP 콘텐츠를 통해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는 것을 ‘알피저스’의 장점으로 꼽았다. 특히, 직장인들이 플레이하기 좋은 게임이라고 추천하며 게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알피저스’는 래퍼로 활동하는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미료’와 업타운 출신의 ‘매니악’을 홍보모델로 선정했으며, 지난 3월 13일에는 ‘알피저스’를 위해 특별 제작된 ‘KING OF THE HILL’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게임 OST라고는 믿기지 않는 수준의 랩이 담긴 이번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이후 호평이 이어지고 있으며, 더불어 ‘알피저스’의 기대도 상승시키고 있다.

‘알피저스’는 화면을 가득 메우는 화려한 스킬로 유저들에게 시각적인 쾌감을 선사하는 모바일 MMORPG이다. 전사, 궁수, 흑마법사 각각의 직업 특성에 걸맞은 스킬 모션을 통해 다른 캐릭터들을 육성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결투장 시스템도 ‘알피저스’의 특징 중 하나다. 1:1, 3:3, 5:5 결투장에서 즐길 수 있는 PVP를 통해 경쟁의 재미도 느낄 수 있고 파티플레이의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조이티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인터뷰 영상에서 두 분이 게임에 대한 매력을 잘 설명해주신 것 같다.”며, “곧 게임이 출시해 알피저스의 매력을 직접 만나보실 수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시기 바란다. 아울러 준비한 프로모션에 참여하시고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상품도 받아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알피저스’는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참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게임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 인증 및 티저 영상 공유 프로모션에 참여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게임 아이템 및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플레이스테이션4, 아이폰7, 에어팟 등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