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PS4 전용 신작 퍼즐게임 'Semispheres' 30일 정식 발매

동영상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이스트아시아소프트



이스트아시아소프트는 26일, PS4 전용 퍼즐 게임 Semispheres를 오는 30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Semispheres는 두 개의 현실 속에서 명상에 잠기게 만드는 도전 과제를 풀어 나가는 평행 퍼즐 게임이다. 독특한 싱글플레이어 분할 화면 시스템을 통해 동시에 두 개의 캐릭터를 조종하면서 자신의 두뇌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황홀한 환경 속에 펼쳐지는 영리한 퍼즐을 풀면서 미스터리를 파헤치려면 왼쪽과 오른쪽의 퍼즐을 함께 풀어 나가야 한다.

이 게임의 특징으로는 ▲ 점차 쌓여가면서 극도로 복잡한 퍼즐로 진화하는 50개 이상의 레벨 ▲ 소음기, 포털, 자리 교환, 텔레포트 등의 능력을 포함한 잠행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플레이 방식 ▲ Antichamber, The Stanley Parable, Out There의 음악을 작곡한 Sid Barnhoorn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트랙 ▲ 따뜻한 파란색과 주황색으로 구성된 매혹적이고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이색 아트 스타일 ▲ 퍼즐이 진행되면서 평행하게 펼쳐지는 소년과 로봇에 대한 가슴 따뜻해지는 이야기 등 다양하게 꾸며져 있다.

일반판은 12,600원에 판매되며 전세계 2,000개 한정인 '컬렉터스 박스'는 34,253원(링크)에 판매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