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레이싱스타M’, 래퍼 마이크로닷 OST 메이킹 영상 공개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C.O.C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캐쥬얼 레이싱 게임 ‘레이싱스타M’의 정식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레이싱스타M’은 화려한 트랙과 다양한 대결 콘텐츠로 스피드의 쾌감을 만끽할 수 있는 모바일 3D 레이싱 게임이다. 랭킹전, 컵대전, 상금전, 챔피언전 등의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으며, 손쉬운 조작 방식과 다양한 코스튬 시스템을 구현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화려한 드리프트와 부스터, 코너 기술을 이용해 레이싱 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짜릿한 손맛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속도게이지, 앵글처리, 특수효과를 통해 실제 도로 위를 달리는 것 같은 사실감을 제공하며 이용자에게 숨어있는 질주 본능을 깨울 것으로 기대된다.

‘레이싱스타M’은 오는 1월 30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해 그동안 게임을 기다려온 이용자들 앞에 선보여질 예정이다. 공식카페에서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지난 1월 22일 네이버TV와 유튜브를 통해 첫 방송된 웹 예능 ‘그래, 레이싱스타’ 촬영 당시 에이핑크가 직접 사용했던 별카드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최근 여성 래퍼 키썸이 참여한 OST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데에 이어 인기 래퍼 마이크로닷이 참여한 게임 OST 음원과 OST 메이킹 필름을 함께 공개했다. 신나는 분위기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가진 이번 OST는 에너지 넘치는 마이크로닷의 모습이 담긴 메이킹 필름과 함께 이용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 된다.

한편, ‘레이싱스타M’은 ‘NoNoNo’, ‘Mr.Chu’, ‘FIVE’ 등의 곡을 히트시키며 연기와 예능까지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걸그룹 에이핑크를 홍보모델로 선정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C.O.C 김성남 게임사업실장은 “레이싱스타M을 기다려주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 정식 출시에 앞서 일정을 먼저 공개했다.”라며, “오는 1월 30일 출시 예정인 게임에 더욱더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기다려주신 만큼 완성도 높은 서비스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