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열혈강호 for kakao : 단의 역습' 업데이트 기념 홍보영상 공개

동영상 | 윤홍만 |
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중국 조이파이게임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 : 단의 역습'의 업데이트를 기념한 홍보영상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자아내는 걸그룹 ‘소나무’ 멤버 6인이 등장해 깜찍한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인 ‘단’ 캐릭터를 강조하고자 단어 ‘단감과 단검’을 믹스 매치한 중독성 강한 BGM을 제작했다. 이 배경 음악을 바탕으로 ‘소나무’ 멤버들이 코믹댄스를 선보여 엉뚱하면서도 유쾌한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로 하여금 특유의 ‘웃음코드’를 유발한다.

회사 관계자는 “모바일 게임 홍보 모델로 첫 발탁된 걸그룹 ‘소나무’ 멤버들의 긍정적인 에너지 덕분에 유쾌하고 재미있는 광고 영상을 제작할 수 있었다”며, “’소나무’의 밝은 기운을 받아 '열혈강호 for kakao : 단의 역습'의 홍보효과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최근 '열혈강호 for kakao : 단의 역습'은 지난달 30일 단검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암살자 캐릭터 ‘단’을 추가했다. 그 외에도, 대량의 경험치 획득이 가능한 ‘온천’ 콘텐츠와 신규 신병 ‘서월낭도’와 무림 8대 기보 ‘괴명검’을 선보여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 효과에 힘입어 게임 흥행 지표로 손꼽히는 매출 순위 부분에서도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이 35위에서 18위로 역주행 하는 등 긍정적인 효과를 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열혈강호 for kakao'는 누적 판매 부수 600만부에 빛나는 대한민국 대표 인기만화 '열혈강호'와 함께 시도되는 최초의 모바일 MMORPG로, 원작 주인공들이 깜찍한 SD캐릭터로 등장하며 특유의 유쾌함을 담은 무협 장르의 대작 게임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열혈강호 for kakao'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