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직접 확인하는 넷마블의 2018년" 제4회 'NTP' 생중계 영상 다시 보기

동영상 | 강승진 |

매년 기록적인 성장을 이루며 모바일 게임 왕국으로 거듭난 '넷마블 게임즈'(이하 넷마블). 최근 수년 사이 해외 진출에도 열을 올리며 실질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는데요. 오는 6일, 2018년의 넷마블의 청사진을 확인할 수 있는 제4회 서울시 구로구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제 4회 'NTP(Netmarble Together with Press)'를 열었습니다.

이곳에서 넷마블의 2017년의 성과와 새로 공개되는 라인업 18종. 그리고 2018년을 내다보는 방준혁 의장의 발표가 이어졌습니다. '리니지 레볼루션'의 단일 게임 최초 매출 1조 원을 돌파했다는 소식과 자체 IP 육성 계획과 '세븐나이츠' 콘솔 버전 공개. 여기에 급변하는 글로벌 시장 공략 전략과 함께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을 주인공으로 한 게임, 'BTS WORLD'도 공개됐죠.

다만 기자들을 대상으로 한 행사이기에 일반 게이머들은 그 모습을 기사로 확인할 수밖에 없었는데요. 2018년 넷마블의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었던 제4회 'NTP'의 현장 내용을 인벤 라이브 영상 다시 보기를 통해 두 눈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