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HTML5 MMORPG 매드월드, 2018년 가을 스팀 출시예정

동영상 | 윤홍만 | 댓글: 12개 |

잔디소프트는 자사가 개발 중인 HTML5 기반 크로스플랫폼 MMORPG 매드월드가 2018년 가을, 스팀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이와 함께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하였다.

매드월드는 PC와 모바일뿐만 아니라 브라우저를 실행할 수 있는 거의 모든 플랫폼에서 플레이가 가능함과 동시에, 다른 플랫폼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크로스플랫폼 기능을 제공해 다수 이용자가 보다 쉽게 어우러질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할 예정이다.

원화 기반의 기괴하면서도 동화 같은 2D 그래픽을 구현한 매드월드는 고전 MMORPG의 요소를 전승하면서도 새로움을 추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기존 MMORPG의 타겟팅 방식에서 벗어나 무빙샷(Moving Shot)을 적용해 더욱더 역동적인 전투가 가능할 예정이며, 클래스 기반이 아닌 무기 기반의 스킬 시스템으로 자신만의 전투스타일을 즐길 수 있게된다.

필드에서는 기괴하고 개성 있는 몬스터들을 상대로 전투를 벌이고, 장마다 등장하는 괴기스러운 거대 생물체와의 보스전도 경험할 수도 있게된다. 그 밖에 수집, 제작, 거래, 길드 등 정통 MMORPG의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매드월드는 어둡고 독특한 세계관과 깊이 있는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진행되는데, 악마의 지배를 받으며 벌어지는 충격적인 사건과 더불어 곳곳에 묻어있는 위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매드월드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되며. 플레이어의 선택과 행동이 시나리오에 투영되는 시스템과 매드월드 특유의 스토리텔링이 버무려져 충격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잔디소프트는 "스팀 출시를 통해 우리의 목표 중 하나인, ‘플랫폼 붕괴’에 한걸음 더 다가갈 것을 의심치 않는다”며 “앞으로도 HTML5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더 많은 플랫폼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새로운 티저 영상을 통해서 매드월드의 세계관이나 분위기에 대한 방향성을 밝히고 싶다. 앞으로 기술, 게임성, 그리고 다른 모든 면에서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차별성을 두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매드월드는 2018년 가을출시를 목표로 개발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