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거대한 오픈월드, '비욘드 굿 앤 이블2' 시네마틱 공개

동영상 | 허재민 기자 | 댓글: 1개 |

레이맨의 창시자인 미셸 앙셀이 디자인한 우주 액션 어드벤처인 '비욘드 굿 앤 이블(Beyond Good & Evil)'의 후속작, '비욘드 굿 앤 이블2'의 시네마틱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비욘드 굿 앤 이블2'은 광대한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액션 RPG로, 이번 작품에서는 제이드, 샤니, 녹스와 더불어 메딕인 우마 등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숨겨진 사원에서 광활한 우주까지 '비욘드 굿 앤 이블2'은 거대한 오픈 월드에서의 경험을 제공하며, 솔로뿐만 아니라 코옵 플레이를 지원한다.

한편, '히트 레코드' 프로젝트가 소개됐다. 영화, 음악, 아트워크 등 모든 사람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젝트인 '히트 레코드'는 '비욘드 굿 앤 이블2'로 첫 게임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유저들은 함께 '비욘드 굿 앤 이블2'의 아트워크, 음악, 라디오 콘텐츠 등 다양한 부분에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만들어갈 수 있다. 이날 행사에는 '히트 레코드'의 공동 창립자 '조셉 고든 래빗'이 자리했으며, "우리가 아이디어 몇개를 선정해 적용하는 콘테스트가 아니라, 함께 만들어나가는 것이다"라고 소개했다.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미국 LA 컨벤션센터에서 E3가 진행됩니다.박태학, 박광석, 김수진 기자가 현지에서 인터뷰, 체험기, 포토 등 따끈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E3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