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 약탈하라! 오픈월드 해상전투 '스컬 앤 본즈' 게임 플레이 공개

동영상 | 허재민 기자 | 댓글: 3개 |

유비소프트의 오픈월드 해상전투 게임, '스컬 앤 본즈(Skull and Bones)'의 신규 트레일러 및 게임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E3 2019 유비소프트 컨퍼런스에서 공개된 바 있는 신규 IP타이틀인 '스컬 앤 본즈'는 오픈월드 해상에서 이루어지는 해상 전투 게임이다. '스컬 앤 본즈'는 무역이 활발했던 인도양의 해상 무역로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유저는 적의 무역선을 습격하고 약탈해 자신의 배를 점차 강하게 성장시키게 된다.

'스컬 앤 본즈'는 약탈할 타겟 무역선을 정하고, 날씨와 바람 등 환경을 확인해 전투를 진행하게된다. 날씨는 전투에 영향을 주는 요소로, 바람이 좋은 날에는 약탈할 기회가 많지만 그만큼 경쟁자가 많다. 또한, 크루와 함선, 무기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해 자신만의 함선을 구성하고 전략을 세울 수 있다.

공개된 플레이 영상에는 섬에 숨어있다가 습격하는 플레이, 무역선인 척하면서 기습 타이밍을 잡는 모습 등이 담겨있다. 플레이어가 조우하게 되는 모든 요소가 중요하며, 유저는 동료가 될 것인지, 싸울 것인지를 결정하게 된다.

'스컬 앤 본즈'는 2019년 Xbox one, PS4, PC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베타 액세스 모집을 진행한다.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미국 LA 컨벤션센터에서 E3가 진행됩니다.박태학, 박광석, 김수진 기자가 현지에서 인터뷰, 체험기, 포토 등 따끈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E3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