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기만 하면 된다! 오픈월드 레이싱 '더 크루2' 오픈 베타 일정 공개

동영상 | 허재민 기자 | 댓글: 1개 |

유비소프트는 금일(현지시각 12일) 자사의 신규 타이틀을 소개하는 E3 2018 컨퍼런스에서 오픈월드 레이싱 게임 '더 크루2'의 신규 영상과 오픈 베타 일정을 공개했다.

'더 크루2'는 2014년에 출시된 '더 크루'의 후속작으로, 미국 전역을 무대로 하는 오픈월드 레이싱 게임이다. 이번 신작에서는 자동차는 물론, 보트, 비행기, 보트, 바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모터스포츠를 지원하며, 유저는 육지, 상공, 바다에서 스피드를 겨루게 된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허공에 떠오른 바이크가 비행기의 날개를 스치는 장면, 도로를 달리는 스피드카 위를 지나가는 제트 스키 등 오픈월드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모터스포츠를 예고하고 있다. 또한, 유저가 경쟁을 하게 되는 무대도 일반적인 경주 레일에서 협곡, 도시의 상공, 도로 등 다양한 장소에서 이루어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더 크루2'는 2018년 6월 21일부터 25일까지 오픈 베타를 진행하며, 오늘부터 프리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더 크루2'는 PS4 및 Xbox One, PC로 플레이할 수 있다.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미국 LA 컨벤션센터에서 E3가 진행됩니다.박태학, 박광석, 김수진 기자가 현지에서 인터뷰, 체험기, 포토 등 따끈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E3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