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이게 인게임 영상이라고?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

동영상 | 정필권 기자 | 댓글: 40개 |
※ 잔혹한 표현이 있으니 시청에 주의 바랍니다

소니는 너티독이 제작하는 '라스트 오브 어스'의 후속작,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소니 E3 2018 쇼케이스 행사를 통해 최초 공개했다.

약 11분에 이르는 이번 영상에서는 전작의 주인공인 엘리가 성장한 모습과 그리고 인게임 영상이 최초로 공개됐다. 매번 플레이어들의 감탄을 자아냈던 너티독의 그래픽 표현은 최신작인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에서도 건재하다. 시네마틱에 버금갈 정도로 훌륭한 디테일과 연출을 선보인다.

또한, 은신부터 사격, 화살 조합과 같은 전투 시스템 전반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활, 권총은 물론이고 배경에 배치된 빈 병을 적에게 던지는 등 주변 환경을 이용하는 전투까지 담았다. 적들과의 전투에서는, 버려진 차량 아래로 숨거나, 맞은 화살을 뽑는 별도의 모션, 긴장감 있는 카메라 워크를 보여준다.

2016년 12월 PlayStation Experience 2016(이하 PSX 2016)에서 첫선을 보인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2'는 PS4로 발매되며 기타 자세한 출시일과 한국어판 정보 등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태다.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미국 LA 컨벤션센터에서 E3가 진행됩니다.박태학, 박광석, 김수진 기자가 현지에서 인터뷰, 체험기, 포토 등 따끈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E3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