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조이콘으로 놀자! 닌텐도 스위치용 '슈퍼 마리오 파티' 공개

동영상 | 윤서호 기자 |

닌텐도는 한국 시간으로 6월 13일 1시에 진행한 '닌텐도 다이렉트 E3 2018'에서 마리오 파티 시리즈의 신작 '슈퍼 마리오 파티'를 공개했다.

마리오 파티 시리즈는 마리오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활용한 파티 게임이다. 기본 게임 방식은 주사위를 던져 나온 눈만큼 보드판 위를 이동하는 전통적인 보드 게임식으로 진행된다. 발판마다 각기 다른 미니 게임과 이벤트와 연결되어 있으며, 미니 게임에서의 결과에 따라서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스타와 코인의 수가 달라지는 등 일반적인 보드 게임에 여러 변수를 삽입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슈퍼 마리오 파티'의 트레일러에서도 다양한 미니 게임이 등장한다. 간단한 카트 레이싱에서부터 폭탄 굴리기, 낚시, 테니스, 고기 굽기, 요리 등 쉽고 간단한 미니 게임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조이콘과 자이로센서를 십분 활용한 다양한 조작 방식도 일부 확인할 수 있다.

'슈퍼 마리오 파티'는 거치형과 독립형 모두에서 최대 4명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스위치 한 대로 2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스위치 화면 2개를 붙여서 하나의 화면처럼 이용할 수도 있다. '슈퍼 마리오 파티'는 올해 10월 5일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될 예정이다.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미국 LA 컨벤션센터에서 E3가 진행됩니다.박태학, 박광석, 김수진 기자가 현지에서 인터뷰, 체험기, 포토 등 따끈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E3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