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용 '전장의 발큐리아4' 한국어판 9월 27일 발매

동영상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세가 게임스


주식회사 세가 게임스는 Nintendo Switch용 타이틀 '전장의 발큐리아 4' 한국어판을 2018년 9월 27일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전장의 발큐리아 4'는 손으로 그린 듯한 일러스트 그래픽 표현 CANVAS(캔버스)와 전략과 액션을 융합한 배틀 시스템 BLiTZ(블리츠)를 중심으로 한 독창적인 시뮬레이션 RPG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캐릭터 디자인은 혼조 라이타, 음악은 사키모토 히토시, 주제가는 쿠라키 마이가 담당하여, 극한의 땅에서 펼쳐지는 뜨거운 우정의 이야기를 그린다.


■ '전장의 발큐리아' 시리즈

'전장의 발큐리아' 시리즈는 손으로 직접 그린 수채 일러스트와 같은 감성적인 그래픽을 표현한 CANVAS나, 전략과 액션을 융합하여 전장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스템 BLiTZ를 활용하여 전장이라는 극한 상황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휴먼 드라마를 그린 액티브 시뮬레이션 RPG 게임이다.

2008년 PlayStation®3용 타이틀 '전장의 발큐리아'가 발매되어 세계적인 성공을 거두고, 2009년에는 TV 애니메이션화되는 등 열기는 게임을 넘어서며 많은 유저들이 지지를 얻었다. 2010년 PSP®용으로 '전장의 발큐리아 2 갈리아 왕립사관학교', 2011년에 '전장의 발큐리아3'가 발매되었다. 또한, '전장의 발큐리아'는 Steam을 통해 전세계 누적 판매량이 100만장을 돌파하였으며, 2016년에는 PlayStation®4로 '전장의 발큐리아 리마스터'가 발매된 바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