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움꾼들의 전장, '라스트 소울' 파이널 테스트 진행

동영상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21일 스톰게임즈(대표 정만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라스트 소울(Last Soul)’의 ‘파이널 테스트(Final Test)’를 진행하고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25일까지 닷새간 15세 이상 안드로이드OS 및 원스토어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테스트 신청 유저는 개별 전송된 안내 메시지(LMS)를 통해 게임을 설치할 수 있다.

‘라스트 소울’은 ‘미르의 전설2, 3’ 및 ‘신무’ 등 인기 온라인게임 디렉터를 지낸 정만수 대표가 설립한 스톰게임즈를 통해 선보이는 첫 번째 타이틀이다.

이 게임은 ‘마왕’의 난으로 혼란에 빠진 세상을 구하는 영웅담을 동양풍 판타지 세계관에 담아냈으며, ‘귀검사’ 및 ‘지하대장군’, ‘원거리궁사’, ‘치유도사’ 등 네 종의 영웅 캐릭터가 선보이는 화려한 액션을 풀(Full) 3D그래픽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유저간 장비를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 시스템’ 및 최대 200명의 유저와 오픈형 필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대난투전’ 등 ‘라스트 소울’만의 다양한 콘텐츠를 미리 경험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테스트 참가 유저 전원에게 게임 출시 후 활용 가능한 ‘B~S등급 장비 소환권 3장’ 및 ‘3만 금화’, ‘푸른 수정 50개’를 제공하며,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위해 25일까지 매일 두 차례 경험치 및 골드를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라스트 소울’ 출시에 앞서 오는 7월11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15세 이상 안드로이드OS 및 iOS, 원스토어 유저라면 누구나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라스트 소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파이널 테스트’, ‘사전 예약’ 등에 대한 추가 정보는 사전 예약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