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2', 9월 27일 정식 출시 확정

동영상 | 박태학 기자 | 댓글: 5개 |


1인칭 어드벤처 게임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2'의 정식 출시 일정이 공개됐다.

현지시각 22일, 돈노드 엔터테인먼트는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2 에피소드1'이 2018년 9월 27일에 PC, PS4, XBOX One으로 정식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원작과 동일하게 총 5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었고, 자세한 스토리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2015년 PC 및 PS, Xbox로 출시된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는 시간을 돌릴 수 있는 주인공, 맥스가 아카디아 베이에서 일어나는 미스테리를 풀어가는 과정, 그리고 친구와의 우정을 다룬 작품이다. 유저는 다양한 선택지를 통해 이야기를 진행하며, 시간을 되돌리는 능력을 활용해 잘못된 일을 되잡게 된다. 총 5개의 에피소드가 출시되었고, 매력적인 스토리와 캐릭터, 카메라 연출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후 돈노드 엔터테인먼트는 2017년 12월 iOS 버전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를 출시했고, 친구 클로이의 이야기를 다룬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비포 더 스톰'을 총 3개의 에피소드로 선보인 바 있다.

한편, 올해 E3에서는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와 세계관을 공유하지만 전혀 다른 캐릭터인 크리스의 이야기를 다룬 '캡틴 스피릿'이 최초로 공개됐다. 캡틴 스피릿은 오는 6월 26일 무료로 출시된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