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토탈 워: 아레나, 신규 야만 영웅 ‘암비오릭스’ 추가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워게이밍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Creative Assembly)가 개발하고 워게이밍 얼라이언스(Wargaming Alliance)가 서비스하고 있는 역사 배경 무료 팀 전략 게임 '토탈 워: 아레나(Total War: ARENA)'에 야만 원거리 영웅 ‘암비오릭스’가 새롭게 추가된다.

전설적인 영웅인 암비오릭스는 카이사르의 숙적으로 스파르타의 레오니다스, 이세니족의 부디카, 알렉산드로스 대왕 등과 함께 역사상 가장 뛰어난 지휘관 중 한 명이다. 원거리 부대에 특화된 첫 번째 야만 진영 영웅으로 궁수 부대에 최적화된 영웅 능력을 자랑하며 치고 빠지는 전술과 원거리 매복 전술에 이상적이다.

워게이밍은 이번 암비오릭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국가별 특별 보너스 코드를 통해 선착순 천 명에게 300골드, 10만 실버, 3일 프리미엄 계정을 제공한다. 한국 보너스 코드는 ‘TWAMBAMBIORIX’로, 토탈 워: 아레나 홈페이지의 프리미엄 상점에서 ‘워게이밍 코드 사용’을 클릭해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보너스 코드는 오는 26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현재까지 진행되고 있는 토탈 워: 아레나의 오픈 베타에서는 3천 5백만 회에 달하는 전투가 치러졌으며 매일 수천 명의 플레이어들이 테스트에 참여하고 있다.

‘토탈워: 아레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