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PS4 '용과 같이3' 캬바걸 역의 유명 배우 스페셜 인터뷰 영상 공개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4개 |
자료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2018년 8월 9일 발매 예정인 PlayStation®4용 타이틀 『용과 같이3』에 캬바걸 역으로 등장하는 섹시 여배우 하타노 유이와 모모노기 카나의 스페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두 배우가 촬영 뒷이야기, 한국에 대한 인상에 대해 답하는 특별한 인터뷰다.

■ 『용과 같이』 세계에 강림한 여신

2명의 여신은 캬바걸 역으로 게임 속에 등장한다. 캬바클럽에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즐기면서 특별한 그녀들과의 친밀도를 높이면 보상 이벤트가 다수 발생한다. 클럽 밖 데이트도 가능하며 관계가 발전하면 전용 미션도 발생한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신사들은 그녀들의 마음 속 빗장을 풀어내는 것이 숙제이다. 하타노 유이와 모모노키 카나의 등장은 PlayStation®3버전에는 없었던 요소이다.

■『용과 같이3』는

전설의 용이 한국어판으로 돌아온다! PlayStation®3에서 호평을 받은 『용과 같이3』가 고해상도 및 고프레임화되어 PlayStation®4로 발매된다. 2009년 일본 도쿄와 오키나와를 무대로 정치와 암흑가 이권, 음모가 소용돌이치는 스토리가 드라마틱하게 전개되는 호화 배우진이 선사하는 성인 엔터테인먼트 대작이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