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명이서 로봇 하나를 조종한다구? '오버라이드' 트레일러 공개

동영상 | 김규만 기자 | 댓글: 15개 |

⊙개발사: 더 밸런스 inc. ⊙장르: 대전
⊙플랫폼:
PC, PS4, XBOX ONE ⊙발매일: 2018년12월

메카닉 매니아들의 충족시켜줄 신작 게임 '오버라이드: 메크 시티 브라울(Override Mech City Brawl)'의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오버라이드'는 12종의 특색 있는 로봇의 파일럿이 되어 즐기는 대전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고층 빌딩 건물 크기의 로봇에 올라타 도쿄, 이집트, 샌프란시스코 등 실제 장소를 옮겨놓은 맵에서 상대 로봇과 전투를 진행하게 된다.

도심지에서 전투를 계속할수록, 플레이어는 할 수 없이 주변 건물들을 모조리 무너뜨리게 된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SNK의 고전 게임 '킹 오브 더 몬스터즈'를 연상시키는 장면 또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은 대전 모드 외에도, 친구와 힘을 합쳐 도시를 침략한 괴수를 저지하는 스토리 모드나, 4명의 플레이어가 하나의 로봇을 조종하는 코옵 모드 또한 지원한다. 한 명의 플레이어는 다리를, 두 명의 플레이어는 각각 팔 하나씩을 조종하게 되며, 마지막 플레이어는 파일럿으로서 로봇을 담당하게 되는 형식이다.

'오버라이드'는 오는 12월 정식 출시를 계획하고 있으며, PC(스팀) 및 PS4, XBOX ONE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출시 전 참여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 베타 테스트에 대한 신청을 받고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