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모바일에서 만나는 판타지 라이프, '마비노기 모바일'

동영상 | 정필권 기자 | 댓글: 47개 |


⊙개발사: 데브켓 ⊙서비스 일정: 2019년 ⊙플랫폼: 모바일 ⊙지스타: 시연 가능

넥슨은 금일(6일) 진행한 '넥슨 지스타 2018 프리뷰' 행사를 통해 데브켓 스튜디오가 개발한 '마비노기 모바일'의 최신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2017년 여름 최초 공개된바 있는 '마비노기 모바일'은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를 모바일 플랫폼으로 계승한 MMORPG다. 원작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채집과 아르바이트, 사냥, 캠프파이어 등을 고스란히 옮겨, 판타지 세계에서의 생활감을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춘다.

음식에 따라 살이 찌거나 의상을 염색하는 원작 특유의 커스터마이징 기능은 물론, 구체적인 직업이 정해져 있지 않은 자유도 높은 플레이를 지원한다. 이외에도 원작의 스토리 라인을 모바일에서도 즐길 수 있다. 글라스 기브넨이 등장한 G1까지의 이야기를 모바일에서도 만날 수 있으며, NPC와 마을 구성 등 세계관을 그대로 옮기고자 했다.

모바일 플랫폼에서도 원작의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전투 시스템이 설계되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과 협력해서 액션과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지도를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능, 플레이에 편의를 돕는 스마트 카메라 등 모바일 환경에 맞춘 조작과 시스템도 지원할 예정이다.

마비노기 모바일은 이번 지스타 2018 현장에서 시연 버전을 최초로 공개한다. 시연은 지스타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전용 콘텐츠를 선보이며, 전투와 파티 플레이, 채집 콘텐츠 등 마비노기 모바일의 플레이 전반을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