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헌 월드: 아이스본, PC버전 출시일 1월 10일로 확정

동영상 | 양영석 기자 | 댓글: 74개 |

몬스터헌터: 월드의 초대형 확장팩 '아이스본'의 PC버전 런칭일이 캡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아이스본'은 거대한 몬스터와 싸우는 것을 주요로 하는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월드'의 초대형 확장팩이다. 플레이어는 '몬스터헌터 월드' 본편에서 볼 수 없었던 강력한 몬스터들이 기다리는 전인미답의 땅이자 한랭지인 ‘바다 너머 극한지’를 조사하기 위해 새롭게 설치된 거점 ‘세리에나’에서 새로운 몬스터들의 생태를 조사해 나가게 된다.

신규 거점인 세리에나에는 증기 기관 관리소, 한증막, 온천 등 한랭지 특유의 요소들이 등장하며 동료 탐험대 등 기존 콘텐츠 또한 배치가 변경되어 마이하우스로 이동하지 않아도 대부분 이용이 가능하도록 변경됐다. 또한 신규 헌팅 액션인 '클러치 클로'로 헌팅의 템포와 운용 방식이 바뀌었으며, 대부분의 무기들도 새로운 액션들이 추가됐다.

플레이어는 세리에나에서 티가렉스 등 새롭게 추가된 다양한 몬스터들과 새로운 고룡들의 움직임을 조사하면서, 마스터 랭크를 올릴 수 있다. 마스터 랭크는 기존 '상위'를 넘어서는 새로운 퀘스트로서, 조사를 진행함에 따라서 차차 상한이 풀리게 된다. 모든 조사를 마친 헌터들은 대부분의 서식지가 존재하여 몬스터들이 끊임없이 등장하는 '인도하는 땅'에서 끊임없는 수렵을 경험할 수도 있다.

몬스터헌터:월드의 초대형 확장팩 '아이스본'의 PC 버전 발매일은 2020년 1월 10일이며, 사전예약 시 '유쿠모' 덧입기 세트를 받을 수 있다. 현재 PC버전 '아이스본'은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 게임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