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펜스어벤저, 대규모 업데이트 '시즌2 영웅의 등장' 진행

동영상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더블디게임즈


더블디게임즈(대표 장민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SLG ‘디펜스어벤저’ ‘시즌2 영웅의 등장’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높은 자유도와 정교한 전략으로 지난 2018년 출시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10위에 오를 정도로 인기를 모은 바 있는 ‘디펜스어벤저’는 자원을 생산하고 마을을 만들어 다른 이용자의 공격을 방어하거나, 영웅과 병사를 생산하여 다른 유저의 마을을 공격해 자원을 약탈하는 전략 SLG다.

‘디펜스어벤저’, ‘시즌2 영웅의 등장’에서는, 게임 최초의 영웅 캐릭터인 ’달비르’와 ’조라’가 추가된다. 해당 영웅은 공격과 방어전에 참여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유닛으로 영웅 캐릭터 답게 다양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게임의 전세를 바꿀 수 있다.

또한, 신규 건물인 ‘영웅의 성지’를 통해 영웅을 강화할 수 있으며, 고대 유닛의 대규모 각성이 추가되어 기존보다 높아진 퀄리티의 그래픽과 강화된 스킬로 완전히 새로운 게임성을 보여준다.

더블디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시즌2는 단순히 유닛이 추가되는 것이 아니라, 영웅의 성장으로 ‘디펜스어벤저’의 전략을 더 강화하는 요소가 된다. 앞으로도 전략 요소를 강화하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할 테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펜스어벤저’의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영웅 뽑기 티켓과 신화상자 등 2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