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2D 연출 극강 '드래곤즈 크라운 프로', 일러도 완벽해! 한정판 개봉기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댓글: 4개 |

동화 같은 그래픽이라는 말. 색감이 독특하거나, 몽환적이거나, 뭐라 설명하기 어려운 아름다운 영상미를 보여주는 게임을 보면 툭 하고 꺼내 쓰곤 했죠. 참 많이도 써왔습니다. 그래서 가끔은 어휘력을 키워야 하겠다는 고민을 하기도 했죠. 하지만 적어도 이 게임을 표현할 때만큼은 '동화 같다'라는 표현을 꼭 쓰고 싶네요. 바로 '드래곤즈 크라운'입니다.

PS3, PS Vita로 출시됐던 '드래곤즈 크라운'은 2D 그래픽을 극한으로 보여주는 개발사 바닐라웨어의 액션 RPG입니다. 수채화처럼 그려진 게임 속 세상의 아름다운 모습과 3D보다도 더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캐릭터는 이 게임은 '바닐라웨어 게임이다'라고 절로 말할 수 있을 정도죠.

그리고 지난 2월 8일. '드래곤즈 크라운'이 프로이름을 더해 PS4 버전으로 새롭게 리메이크되어 출시됐습니다. 4K까지 지원하며 원작의 멋진 외관은 한층 세련되어졌고 전작과 마찬가지로 한국어화까지 완벽하게 이루어졌죠. PS3, PS Vita, PS4 크로스 플레이 지원으로 기존 작품을 가지고 있던 게이머도 오락실에서 던전 RPG 탐험하듯 떠나는 액션을 함께할 수 있죠.

인벤에서도 다시금 '드래곤즈 크라운'만의 액션을 즐기고 싶어 하는 게이머들이 많은 만큼 발 빠르게 한정판을 구매했는데요. 그 언박싱 영상을 공개합니다. 한정판의 면면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 캐릭터가 그려진 드래곤즈 크라운 한정판. 고급스러운 화과자 박스 같은 재질입니다.



▲ 우왓! 이거 사람 아니고 인어니까 괜찮죠? 시선 강탈하는 부클릿.



▲ 게임 특유의 아름다운 이미지도 포함되어 있지만, 설정 내용은 안한국어네요.



▲ 3여신 그려진 오케스트라 앨범. 한정판의 핵심입니다.



▲ CD도 세 장. 완벽한 삼위일체.



▲ 디스크 프린팅도 디테일하게 나와 있네요.



▲ 콜렉션 카드 뒤에 DLC 코드가 있습니다. 그래도 뒤는 안 보여드릴 거에요.



▲ 위풍당당한 레드 드래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