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레이드&소울', 개발 로드맵 영상 1편 공개!

동영상 | 이현수 기자 | 댓글: 4개 |
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이 개발 로드맵(Road Map, 구상도)을 공개했다.

블소는 신규 스토리가 담긴 에픽 10막 퀘스트와 낚시, 아이템 수집 등의 생활형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용자는 에픽 퀘스트를 완료하여 베일에 싸인 주요 인물(무신, 진서연 등)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생활형 콘텐츠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또한 언리얼 엔진 4(Unreal Engine 4)로 그래픽을 개선하여,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오는 30일까지는 ‘행복 가득한 초록 기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천상분지’ 지역의 보스 몬스터(뇌극천, 황염포, 악천우)를 처치하거나 이벤트 던전(나류성지, 그루족 고도시 등 6종)의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싱그러운 상자’를 받는다.

이용자는 ‘싱그러운 상자’를 열어 ‘풀 향기 주화’와 ‘초록 기운’을 얻을 수 있다. ‘풀 향기 주화’는 다양한 환영 무기(월하/섬연요야 환영무기 상자 등)로 바꿀 수 있다. ‘초록 기운’을 분해하면 추가 보상(미리내/흑풍 보패함, 고급 진화석 등)도 획득할 수 있다.

엔씨는 5월 중 2차 영상을 공개한다. 2차 영상에는 새로운 전투 콘텐츠에 대한 정보가 담길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