첩보액션 히트맨: 데피니티브 에디션 PS4 타이틀 예약판매 실시

동영상 | 양영석 기자 |
[ 자료제공 - 인플레이 ]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워너 브라더스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이하 WBIE)와 협력하여, 히트맨 시리즈 중 PS4 버전으로 국내에 첫 피지컬 제품으로 출시하는 ‘히트맨: 데피니티브 에디션’ PS4 타이틀을 5월 18일에 정식 발매할 예정이며, 정식 발매에 앞서 5월 11일부터 예약 판매 실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예약 판매 기간은 5월 11일 오후 3시부터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고 가격은 62,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예약판매 기간 동안 ‘히트맨: 데피니티브 에디션’ PS4 타이틀을 예약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제작한 ‘Hitman™ 고급 LED 디스플레이 알람 시계’을 증정할 예정이며, 예약판매 된 타이틀은 예약판매 종료 다음 날인 17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다.

히트맨 게임의 핵심 목표는 각 레벨의 중요 타겟들을 암살하는 것이다. 히트맨은 플레이어에게 작업을 수행하는 다양한 옵션을 허용한다. 플레이어는 임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정확한 암살을 다양하게 수행 할 수 있다. 플레이어가 다양한 접근법으로 목포 달성하고 유리한 등급을 얻으면 특별 무기 또는 포인트 보너스를 보상한다.

또한 주인공 에이전트47은 적을 속일 수 있고 제한 구역에 접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위장(예: 수리공, 경찰 및 웨이터 등)을 착용 할 수 있다. 히트맨 게임의 포커스는 적의 그림자 속에 숨어있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그들 사이에 섞여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