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10년만에 돌아온 네로! '데빌메이크라이5' 체험판 플레이 영상

동영상 | 양영석 기자 | 댓글: 6개 |

지난 2월 7일, 캡콤은 예고했던 대로 PS4와 Xbox 플랫폼에 자사의 신작 액션 게임, '데빌메이크라이5'의 체험판을 배포했다.

이번 체험판에서 플레이어는 네로를 직접 조종해 데빌메이크라이5의 주요 액션과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인 게임 연출 등을 확인해볼 수 있다. 체험판에서 네로는 기동검 레드 퀸과 연장총 블루 로즈를 사용하고, 의수형 병기 '데빌 브레이커'를 사용한다. 이번 체험판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데빌 브레이커인 펀치 라인을 포함해 3종의 데빌 브레이커를 사용해볼 수 있고, 니코의 트럭에서 각종 스킬과 데빌 브레이커를 구입할 수도 있다.

또한 캡콤의 독자적인 RE 엔진으로 개발된 '데빌메이크라이5'는 뛰어난 그래픽을 자랑하며, 이는 체험판에서도 확연히 느껴질 정도다.

난이도는 체험판 답지 않게 마냥 쉽진 않다. 데빌 브레이커를 사용하던 도중 공격을 받게 되면 데빌 브레이커가 파괴되고 콤보 점수도 크게 떨어진다. 콤보를 꾸준히 이어나가서 좋은 평가를 받으려면 회피-접근 등의 무빙 중에도 끊임없이 건 모드로 콤보를 이어나가야 한다.

또한 데빌 브레이커의 교체가 원하는 대로 되지 않기 때문에, 데빌브레이커의 획득 순서를 확인하고 소모시킬 타이밍도 정하면서 전투를 이끌어가야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물론 '클리어'만을 목적으로 한다면 크게 어렵지 않은 수준이며, 초보자를 지원하는 오토매틱 어시스턴트 기능도 강화되어 쉽게 콤보를 이어갈 수 있다. 오토매틱 어시스턴트 기능을 사용하면 큰 무리없이 트레일러처럼 화려한 콤보를 이어가는 게 가능하다. 그렇지 않은 경우는 사용자에 따라서 많은 연습이 필요할 수 있다.

데빌메이크라이5는 자막 한국어화를 거쳐 PS4, Xbox One, PC로 3월 8일 국내에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2월 7일 배포된 체험판의 세이브 데이터가 존재할 경우, 본 게임에서 30,000 레드 오브를 획득하는 특전이 주어진다.

이번 '데빌메이크라이5'의 체험판은 PS4와 Xbox one 플랫폼 유저라면 누구나 내려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