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호넷의 벌레왕국 모험,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공개

동영상 | 정필권 기자 | 댓글: 7개 |

2017년 2월 출시되어 뛰어난 완성도와 레벨 디자인, OST 등 거의 모든 부분에서 호평을 받았던 인디 메트로베니아 게임, '할로우 나이트'의 속편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Hollow Knight: Silksong)'이 최초 공개됐다.

실크송은 전작 '할로우 나이트'의 무료 DLC 업데이트를 마치고, 자신들의 두 번째 게임이자 속편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을 제작했다. 부제를 달고 있기는 하지만, 전작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계승하는 작품으로 설계됐다. 이번 작품에서는 주인공으로 전작의 중요한 조연 '호넷'을 내세워 새로운 모험을 선보인다.

속편인 만큼, 전작의 스테이지를 그대로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주요 시스템을 제외한 모든 것을 새로이 디자인했다. 방대한 넓이를 자랑하는 새로운 왕국은 물론이고 새로운 액션을 설계했다. 영상에서 호넷의 실을 이용한 공중이동과 아크로바틱한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150종이 넘는 새로운 적들과 보스들, 새로운 NPC까지 등장하여 게임의 볼륨을 한층 더 풍족하게 만들고자 했다. 게임의 무대가 새로운 왕국으로 바뀌는 만큼, 새로운 마을과 퀘스트, 스킬 시스템과 얽힌 이야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의 거의 모든 요소가 새로이 만들어졌으므로 DLC가 아닌 속편이라는 평가를 충분히 내릴 수 있어 보인다.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은 현재 트레일러만이 공개된 상태이며, 구체적인 출시일과 플랫폼은 결정되지 않은 상태다. 다만, 전작의 킥스타터 펀딩자들은 실크송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 또는 PC 버전 코드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전작인 '할로우 나이트'는 펀딩 이후 PC로 최초 출시되어 2018년 6월 닌텐도 스위치로, 2018년 9월 PS4와 Xbox One으로 출시된 바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