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강한 보스, 예측불가 액션! '리버스D' 프로모션 영상 공개

동영상 | 윤서호 기자 | 댓글: 3개 |
자료제공 - 엔터메이트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액션 RPG ‘리버스D(Reverse D)’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금일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게임 스토리의 분위기와 풀 3D로 구현된 게임 플레이 장면을 확인해볼 수 있다. ‘리버스D’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캐릭터, 유저간 성역 전쟁, 전략적 태그 액션 장면을 이번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목을 집중시키는 고퀄리티 캐릭터 일러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리버스D’는 동화 같은 아름다운 스토리에 각기 다른 개성과 특징을 가지고 있는 6종의 종족과 30여 종의 영웅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모바일 액션 RPG이다. 이름, 나이, 취향 등이 치밀하게 짜여진 캐릭터 설정이 이용자들의 스토리 몰입을 도우며, 이 영웅들이 가진 고유의 스토리도 크로니클 모드를 통해 제공한다.

스토리뿐만 아니라 스릴 넘치는 PVP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리버스D’만의 콘텐츠 가운데 하나인 ‘성역 전쟁’을 통해 다른 이용자들의 성역을 약탈할 수 있고, 침략당하는 이용자는 언제든 전투에 난입하여 방어할 수도 있다.

‘리버스D’는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 및 구글플레이를 통해 사전예약을 실시하고 있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겐 아이라 코스튬과 루비 200개를 보상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구글 사전예약 참여자들은 추가적으로 100 루비를 더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리버스D’는 볼빨간사춘기의 OST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다. 볼빨간사춘기가 직접 작사 작곡한 ‘First’와 ‘달빛의 노래’는 공개 직후 게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배포 중에 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게임의 특징과 플레이 장면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게 되었다”라며, “공개된 영상보다 실제로 게임을 플레이했을 때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운영의 틀을 갈고 닦는 중이다. 이용자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