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모바일 캐쥬얼 레이싱 ‘레이싱스타M’ OST 및 메이킹 영상 공개

동영상 | 양영석 기자 |
[ 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 지사장 유창완)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캐쥬얼 레이싱 게임 ‘레이싱스타M’이 래퍼 키썸이 참여한 OST와 함께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레이싱스타M’은 자신만의 취향대로 다양한 레이싱 모드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3D 레이싱 게임이다. 캐쥬얼 경기, 랭킹 경기, 큐피트전 등 풍성한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으며, 멀티플레이를 통해 개인전과 팀전을 비롯해 스피드전, 아이템전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임 내 마련되어 있는 커뮤니티 시스템의 핵심 콘텐츠인 팀 시스템을 통해 팀 레벨 상승과 동시에 풍부한 보상도 얻을 수 있어 이용자는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며 돈독한 우정도 쌓을 수 있다. 또한, 변신 차량 시스템과 레이싱 걸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어 수집 욕구와 함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레이싱스타M’ OST에는 인기리에 방영된 ‘쇼미더머니’와 ‘언프리티 랩스타’를 통해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래퍼 키썸이 참여했다. 키썸의 OST인 ‘All Night’은 신나는 분위기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듣기만 해도 도로 위를 달리고 있는 듯한 짜릿함을 느끼게 해준다.

더불어 함께 공개된 OST 메이킹 영상 속에서는 보는 이들까지 흥겹게 만드는 에너지 넘치는 키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프로의 자세로 임하는 OST 제작에 참여하는 녹음 현장도 만나볼 수 있으며, 키썸이 직접 소개해주는 ‘레이싱스타M’의 특징도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이번 ‘레이싱스타M’의 OST 제작엔 키썸과 함께 래퍼 마이크로닷도 참여하였다. 또한, 홍보모델로 활동 중인 에이핑크 역시 OST를 선보일 예정이다. 마이크로닷과 에이핑크의 OST 및 영상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레이싱스타M’은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한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를 홍보모델로 발탁해 큰 화제를 모았으며, 앞으로 에이핑크가 가지고 있는 밝고 쾌활한 모습과 친근함으로 대중들에게 게임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다.

C.O.C 김성남 게임사업실장은 “인기 래퍼 키썸이 참여한 레이싱스타M의 OST와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게임이 가지고 있는 신나는 분위기를 잘 살린 곡이 만들어져 기쁘고, 함께 공개된 메이킹 영상도 재미있게 봐주시길 바란다. 조만간 마이크로닷과 에이핑크의 OST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