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장에 난무하는 사무라이들의 전쟁, PS4 ‘은혼 난무’(한국어판) 18일 발매

동영상 | 양영석 기자 |
[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사무라이 난무 액션 게임 ‘은혼 난무’의 한국어판이 오늘 (1월 18일)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은혼 난무’는 4년만의 ‘은혼’ 게임화 및 한국어판 게임으로, PS4의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재현된 은혼 세계에서 친숙한 인기 캐릭터들을 자유롭게 조종하고 수 많은 적을 무찌르는 본격적인 호쾌한 난무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은혼 난무’의 한국어판 발매를 기념하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는, 오는 1월 28일까지 엘리자베스에게 듣고 싶은 한 마디를 덧글로 남기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호화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은혼 난무’ 발매를 기념하여 츠즈키PD의 메시지 영상이 공개되었다.


또한 초보자가 게임 진행을 보다 매끄럽게 진행할 수 있는 초보자 구제용 무료 DLC가 공개되었다.

PS4 ‘은혼 난무’는 오늘 (1월 18일)부터 발매되어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발매 가격은 64,800원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