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X2018] 손안에서 만나는 유다희씨의 모습은? '다크소울: 리마스터드' 실기 영상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댓글: 10개 |


⊙유통사 : 반다이남코 ⊙장르 : 액션
⊙플랫폼 :PC, PS4, Xbox One, Nintendo Switch ⊙발매일 :2018년 5월 25일


PAX는 보통 신작 시연보다는 다양한 놀 거리로 게임 팬들을 사로잡는 행사로 유명하죠. 하지만 닌텐도 부스는 좀 달랐습니다. 닌텐도는 지금까지 플레이 화면이 공개되지 않았던 다양한 게임들을 PAX EAST 2018현장에서 공개했죠. 닌텐도는 스위치 버전으로 출시되는 '울펜슈타인2'를 공개했고 이 게임, '다크소울: 리마스터드'도 스위치 시연 버전도 현장에서 공개했습니다.

게임 시연 소식과 함께 아침부터 프롬 소프트웨어의 대표 게임을 즐기려는 많은 팬이 긴 인간 줄을 그렸습니다. 하지만 여기저기서 다양한 신작을 플레이하며 기쁨의 소리를 지르는 여타 유저들과 달리 이곳은 깊은 한숨과 짜증, 분노가 뒤섞여 나왔습니다. 그리고 'YOU DIED'. 역시 그래야 다크소울이겠죠?

현장에서 플레이 한 '다크소울: 리마스터드'는 기존 게임을 다듬은 만큼 1080p 해상도로 한결 정밀한 표현으로 무장하고 있었습니다. 특유의 난이도와 플레이 감성은 고스란히 유지하고 있고요.

첫 보스 깨기도 전에 모두가 유다희씨만 만나서 제대로 된 영상 찍기 너무나 어려웠던 '다크소울: 리마스터드'. 그 플레이 영상을 함께 확인해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