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펠로폰네소스 전쟁,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게임플레이 공개

동영상 | 이현수 기자 | 댓글: 5개 |


⊙개발사: 유비소프트 ⊙장르: 액션 어드벤처 ⊙플랫폼: PC, PS4, XBOX ONE ⊙출시: 2018년 10월 5일


유비소프트는 11일(현지시각), LA에서 진행한 컨퍼런스에서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는 고대 그리스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며, 플레이어는 펠로폰네소스 전쟁 등 역사적인 전투를 직접 체험할 수 있을 예정이다. 게임은 남성 캐릭터 '알렉시오스'와 여성 캐릭터인 '카산드라' 중 한 명을 선택하여 처음부터 끝까지 진행하는 것이 가능하다.

공개된 영상은 8분가량으로 플레이어블 캐릭터 중 하나인 카산드라 플레이 장면을 담고 있다. 전작에서 호평받은 RPG 요소와 액션이 건재함을 확인할 수 있으며 시리즈 전통의 1:1 결투도 만날 수 있다. 특히 삼단노선 해전 및 거대 괴수와의 전투를 암시하는 듯한 화면이 담겨져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어쌔신 크리드 프랜차이즈는 유비소프트의 대표 액션 어드벤처 타이틀로 잠입과 액션 그리고 시대적 고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미국 LA 컨벤션센터에서 E3가 진행됩니다.박태학, 박광석, 김수진 기자가 현지에서 인터뷰, 체험기, 포토 등 따끈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E3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