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이 둘이라 신규 트레일러도 두 개,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

동영상 | 김규만 기자 | 댓글: 4개 |

⊙개발사: 유비소프트 ⊙장르: 액션 ⊙플랫폼: PC, PS4, XBOX ONE ⊙출시: 2018년 10월 5일


유비소프트가 '어쌔신크리드' 시리즈 신작,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의 게임스컴 2018 시네마틱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고대 그리스를 배경으로 하는 '어쌔신크리드:오디세이'는 남성 캐릭터인 '알렉시오스'와 여성 캐릭터인 '카산드라'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전작인 '어쌔신크리드: 신디케이트'와는 달리 한 캐릭터를 선택해 처음부터 끝까지 진행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번에 공개된 두 영상은 각각 알렌시오스와 카산드라를 주인공으로, 등장인물이 출연하는 컷씬에 차이가 있지만 기본적인 연출은 같다. 플레이어는 고대 그리스를 배경으로 펠로폰네소스 전쟁과 같은 역사적인 사건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전작 '어쌔신크리드: 오리진'에서 선보였던 RPG 요소를 더욱 심화시킨 메인 스토리 또한 만나볼 수 있을 에정이다.

한편,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는 오는 2018년 10월 5일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유플레이 및 스팀 등을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8월 21일 개최되는 게임스컴(GAMESCOM) 최신 소식은 독일 현지에 나가 있는 정필권, 김강욱, 석준규 기자가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