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농후해진 액션의 맛, '데빌 메이 크라이5' 게임스컴 트레일러 공개

동영상 | 윤홍만 기자 | 댓글: 5개 |


⊙개발사: 캡콤 ⊙장르: 액션 ⊙플랫폼: PC, PS4, Xbox One ⊙발매일: 2019년 3월 8일

지난 E3 2018에서 깜짝 공개된 '데빌 메이 크라이5'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이 23일(북미 현지시각 22일)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서는 '데빌 메이 크라이5'의 장기인 스타일리쉬 액션을 엿볼 수 있다. 네로는 4편에서 사용한 검 레드 퀸과 연장총 블루 로즈, 새로운 무기이자 의수인 데빌 브레이커로 무장한 게 특징이다. 레드 퀸의 경우 추진엔진을 내장한 대검으로 이번 신작에서도 순간 가속을 통한 빠르고 강렬한 임팩트를 보여준다.

물론, 그렇다고 전작을 그대로 따르는 건 아니다. 새로운 무기 데빌 브레이커를 이용한 묵직하면서도 파괴력이 넘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데빌 브레이커로 적을 잡아채 휘두르거나 던질 수 있으며, 근접전에서는 난타를 하거나 전기 충격을 주는 등 다양한 액션이 추가됐다.

영상 말미에 등장하는 단테의 새로운 무기 역시 눈길을 끌고 있다. E3 2018에서 단테가 타고 있던 바이크로, 거대한 쌍수 톱날 대검으로 바꿔서 적들을 공격하는 걸 볼 수 있다.

10년 만에 돌아온 정식 넘버링 후속작 '데빌 메이 크라이5'는 PC, PS4, Xbox One 한국어화가 확정됐으며, 2019년 3월 8일 정식 발매한다.


















8월 21일 개최되는 게임스컴(GAMESCOM) 최신 소식은 독일 현지에 나가 있는 정필권, 김강욱, 석준규 기자가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