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의 배드엔딩과 1%의 희망, '데스엔드리퀘스트' 한국어판 출시

동영상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CFK


CFK는 오늘(5월 31일) PS4 전용 신작 롤플레잉 게임 '데스 엔드 리퀘스트'를 정식으로 발매한다.

'데스 엔드 리퀘스트'는 일본에서 4월 초 PS4 타이틀 발매 랭킹 1위를 기록하기도 한 RPG 게임이다. 게임의 ‘버그’를 테마로 현실 세계와 VRMMORPG '월즈 오디세이'를 무대로 하고 있으며, 어드벤처 시리즈 ‘콥스파티’의 시나리오 라이터 ‘케도인 마코토’가 시나리오를 담당했다.

'월즈 오디세이'에 갇혀버린 디렉터 ‘니노미야 시이나’와 현실 세계에서 그녀를 서포트하는 주인공 ‘미즈나시 아라타’가 헤쳐나가는 모험 속에서 다양한 수수께끼와 함께, 그들이 겪게 되는 공포와 불가피한 절망이 덮쳐오는 서스펜스 색이 강한 작품이다.

게임의 발매와 함께 오늘 공개된 영상은 지난 주에 이어 본 작품의 전투 시스템에 대해 안내하는 영상으로 게임을 해킹해 전투를 더욱 유리하게 이끌어가는 '배틀 잭' 시스템과 세부 내용인 코드잭, 소환, 인스톨 장르에 대해 한국어판의 플레이 영상으로 소개한다.

또한, '데스 엔드 리퀘스트'는 오늘부터 PS Store를 통해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도 함께 발매된다.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조기구입 특전으로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이나 전용 무기 '버그채'를 오늘부터 6월 14일까지 제공한다.

PS4 서스펜스 롤플레잉 게임 '데스 엔드 리퀘스트'는 주식회사 랜드모아와의 협력으로 전국의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62,000원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