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이 선택한 ‘야망’, 캐릭터 소개 영상 4종 공개

동영상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스카이라인게임즈


스카이라인게임즈는 드림 오브 드래곤 게임즈가 개발한 3D 모바일 MMORPG ‘야망’이 캐릭터 소개 영상 4종을 공개했다고 금일(31일) 밝혔다.

이번에 ‘야망’이 공개한 영상은 총 4종으로, 게임 속 메인 캐릭터인 워리어, 위자드, 레인저, 버서커의 플레이 장면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빠르고 강력하게 창을 휘두르는 ‘워리어’의 모습과 지팡이를 사용한 범위 공격으로 화려하게 휘몰아치는 ‘위자드’의 모습, 날카롭게 활을 쏘아 올리는 ‘레인저’의 모습, 거대한 검으로 용맹하게 돌진하는 ‘버서커’의 모습을 강렬하게 담아냈다.

‘야망’은 화려한 그래픽을 기반으로 하는 대규모 전투가 가능한 모바일 MMORPG이다. 인간, 드워프와 엘프가 힘을 합쳐 마족에 대항하는 구도와 함께 6개로 나뉘어진 진영에서의 군단전, 국가전, 서버대전 등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출시 전까지 ‘야망’은 사전예약을 통해 갤럭시 s9,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추첨하여 증정하고,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한, 사전예약에 친구를 초대하면 백화점 상품권과 추가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를 통해 치킨 기프티콘 및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스카이라인게임즈 박세진 지사장은 “게임 속 전투 플레이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별 소개 영상 4종을 공개했다"라며, “출시 전까지 지속적으로 인게임 콘텐츠를 하나씩 공개해 나갈 계획이니 게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