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스 옵니다 피하세요! '이터널 라이트' 바이럴 영상 공개

동영상 | 윤서호 기자 | 댓글: 3개 |
자료제공 - 가이아모바일 코리아


㈜가이아모바일 코리아(대표 양용국)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이터널 라이트’가 유튜브 크리레이터 대도서관을 모델로 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대도서관(본명 나동현)’은 국내 대표적인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창작자)로 현재 유튜브에서 170만이 넘는 채널 구독자를 보유했다. 가이아모바일은 대도서관을 주인공으로 한 '이터널 라이트'의 바이럴 영상을 제작해 지난 1일(금) 게임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선보였다.

영상에는 등굣길에 헐레벌떡 뛰는 학생, 무거운 상자를 옮기는 택배 기사, 환자를 옮기느라 애를 먹고 있는 간호사, 화장실에서 고뇌하는 직장인 등 각양각색의 인물들이 출현하고, 이들을 위해 대도서관이 공대장으로 변신한 사연 등이 유쾌하게 그려졌다. 이를 통해 '이터널 라이트'는 게임의 핵심 콘텐츠이자 백미인 ‘파티 사냥’과 ‘보스 레이드’의 즐거움을 만끽하는데 가장 필요한 ‘플레이어 간의 협동’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대도서관은 지난 5월 27일(일) 저녁 9시경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터널 라이트' 게임 플레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 날 라이브 방송에는 대도서관과 6인조 걸그룹 ‘베리굿’의 멤버인 ‘조현’이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저레벨단계 파티 플레이 외에도 10인 레이드와 40인 레이드에 참여, 게임 내 음성 채팅 기능을 통한 공대장의 가이드 속에 긴박하고 흥미진진한 협공 플레이를 펼치는 모습도 선보였다.

대도서관의 '이터널 라이트' 게임 플레이 방송은 CJ E&M의 MCN 전문 채널 ‘DIA TV’ 통해 방송될 예정이며, 프로그램 편성 관련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터널 라이트'는 최근 새로운 보스 4종이 추가된 레이드와 배틀 로얄 방식의 PvP, 크로스 서버 PvP ‘연마장’ 등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터널 라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