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밀려오는 좀비 홍수에서 살아남아라, '데이즈 곤' 2월 22일 출시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댓글: 6개 |

⊙개발사: 벤드 스튜디오 ⊙장르: TPS 액션 어드벤쳐 ⊙플랫폼: PS4 ⊙출시: 2019년 2월 22일


물밀 듯이 밀려오는 좀비를 상대로 펼쳐지는 오픈 월드 서바이벌 액션 '데이즈 곤'의 2019년 2월 22일 출시된다.

'데이즈 곤'은 좀비와 유사한 생명체 프리커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주인공 디컨 존의 이야기를 다룬 포스트 아포칼립스 게임이다. 프리커는 전염성 병원체로 인해 동물처럼 생존을 위해서 이성 없이 살아가는 생명체다. 특히 지금까지 공개된 트레일러에서는 프리커의 무자비한 공격성과 수십, 수백 단위로 몰려다니는 집단성이 잘 드러나 기존 서바이벌 호러게임과는 다른 색다른 공포감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바이크 라이더라는 주인공 특성에 맞게 사실적으로 구현된 태평양 연안의 마을들을 바이크를 타고 이동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8일 출시일 발표와 함께 공개된 트레일러에서는 압도적인 프리커의 공격 외에도 생존한 등장인물들과의 관계도 함께 그리고 있다.

'데이즈 곤'은 소니 TPS 잠입 액션의 대표작 '사이폰필터' 시리즈와 PS Vita 게임 '언차티드: 새로운 모험의 시작' 개발사 벤드 스튜디오가 2007년 이후 10여 년 만에 공개한 거치형 콘솔 게임이다. 특히 SIE 산하 벤드 스튜디오는 이번 PS4 독점 신작 개발을 위해 개발 인력을 두 배 이상으로 늘리며 개발에 총력을 가하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