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저 개가 우릴 다 심쿵사시킬 거야!" '툼레이더' 세계 개의 날 트레일러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댓글: 3개 |

"귀여운 멍멍 크로프트가 고양이에게 잡혀있는 강아지를 구출하러 모험을 떠난다."

툼레이더 공식 채널이 툼레이더 속 인물들을 개로 의인화한 패러디 영상 '큐트레이더'를 공개했다. 영상은 주인공 멍멍 크로프트는 보스 고양이로부터 납치당한 강아지를 구출하는 내용을 아기자기하게 담아냈다.

하지만 귀여운 외모와 달리 멍멍 크로프트는 영리하고 잔인하게 적들을 암살하는 툼레이더 시리즈 속 라라 크래프트처럼 영악하게 고양이들을 처리한다. 멍멍 크로프트는 사원 길목을 막아선 보초 고양이를 준비해 둔 털실 뭉치를 이리저리 흔들어 혼을 빼놓는다. 심지어 레이저 포인트로 고양이 심리를 파고들어 경비 의지를 잃게 만드는 잔혹함까지 갖췄다.

멍멍 크로프트는 비탈길도 가볍게 오르고 먼 절벽 너머로 뛰어오르는 등 개 특유의 파쿠르 액션을 선보인다. 이후 맞닥뜨린 보스 고양이. 전기이발기로 강아지를 위협하는 그에게 멍멍 크로프트는 숨겨둔 비장의 카드 로봇 청소기를 꺼내 스위치를 켠다. 그는 보스 고양이가 로봇 청소기 위에서 정신 못 차리는 사이 납치된 강아지를 구출하는 데 성공한다.

2분 남짓한 시간 동안 액션과 스토리 등 다양한 장면을 담아낸 대 서사시 '큐트레이더'. 크리스탈 다이나믹스가 이번 영상을 공개한 이유는 26일이 바로 세계 개의 날이었기 때문이다. 특히 개발진은 이번 영상에 기존 트레일러의 명장면들을 적절히 담아내며 원본과 패러디 영상을 비교하는 재미도 선사했다.

한편, 툼레이더 리부트 시리즈의 신작인 '섀도우 오브 더 툼레이더'는 9월 15일 한국어화를 거쳐 PC, PS4, Xbox One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