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전국시대 닌자 활극, '세키로' TGS 2018 트레일러 공개

동영상 | 윤홍만 기자 | 댓글: 3개 |


⊙개발사 : 프롬소프트 ⊙장르 : 액션 어드벤처 ⊙플랫폼 : PC, PS4, Xbox One ⊙발매일 : 2019. 3. 22


프롬소프트가 개발 중인 신작 액션 어드벤처 '세키로'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이 10일,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게임에 대략적인 플레이 양상과 주인공 '황자의 시노비'의 전투법, 보스로 추측되는 적들을 엿볼 수 있다. 우선 닌자인 것답게 주인공은 다양한 장치가 수납된 의수를 이용해 먼 거리를 이동하거나 숨겨진 통로를 이용할 수 있고 기둥에 매달려 적을 암살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적을 상대하면서 칼을 밟아 움직임을 막는 모습, 공격을 맞받아치는 모습을 통해 기존의 소울 시리즈와는 다른 양상의 전투를 보여준다. 또한, 이전 트레일러와는 달리 보스로 추측되는 적들도 담겼다. 와이어를 이용해 공중을 걷는 듯한 움직임을 보이는 닌자를 시작으로 분신술을 쓰는 듯한 거대한 파계승, 설인처럼 생긴 괴물 등을 볼 수 있다.

'세키로'는 2019년 PC, PS4, Xbox One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PS4 버전의 경우 한국어화가 확정된 상태로 TGS 2018 현장에서 시연해볼 수 있다.















9월 20일 개최되는 도쿄게임쇼(TGS2018) 최신 소식은 일본 현지에 나가 있는 TGS 특별 취재팀이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