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실버, 신작 판타지 CRPG '패스파인더: 킹메이커' 9월 25일 출시 발표

동영상 | 양영석 기자 | 댓글: 21개 |

딥실버는 지난 20일, 자사의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클래식 RPG '패스파인더: 킹메이커'의 신규 트레일러 및 출시일을 공개했다.

'패스파인더: 킹메이커(이하 패스파인더)'는 러시아의 아울캣 게임즈가 개발중인 게임으로, 던전앤드래곤기반의 테이블탑 RPG 'Pathfinder Adventure Path'의 세계관과 룰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수세기에 걸쳐 전란이 이어지는 'Stolen Lands'에서 왕국을 건설하고 신뢰할 수있는 동료와 함께 다양한 결정을 이어나가며 통치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동료들과 함께 다양한 모험을 경험하고, 각 NPC들과의 깊은 관계를 쌓을 수도 있다. 또한 일곱 가지의 종족 및 열 네가지의 클래스 중 자신이 원하는 종족/직업을 선택하여 플레이스타일에 맞춰 캐릭터를 설정하는 커스터마이징도 제공한다.

본 게임의 디렉터를 맡고 있는 크리스 아베론(Chirs Avellone) 디렉터는 '토먼트: 타이드 오브 누메네라', '디비니티: 오리지널 신2'에도 제작을 하고 있는 만큼, 게임의 분위기 자체는 CRPG의 느낌을 많이 담고 있다. 게임의 그래픽과 분위기 역시도 과거의 '던전&드래곤'의 느낌이 물씬 풍겨난다.

'패스파인더'는 2018년 4월에 열린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90만 달러의 개발 자금을 얻어 성공적으로 제작되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패스파인더: 킹메이커'의 한국어화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오는 9월 25일 PC플랫폼(스팀, GOG)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