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란 투리스모 스포트', 7월 업데이트 통해 200대 이상의 차량 추가

동영상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4(이하 PS4™)용 소프트웨어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 7월 업데이트를 2018년 7월 30일(월) 배포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PlayStation™Store(이하 PS Store) 및 브랜드 센트럴에서 200대 이상의 차량을 DLC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차량 7대와 새로운 코스 및 ‘GT 리그’의 새로운 이벤트 등이 포함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FIA 그란 투리스모 챔피언십’의 온라인 시즌이 본격적으로 개최되는 가운데, 신규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차량을 보다 빨리 만나 볼 수 있도록 218대의 차량이 다운로드 콘텐츠로 배포된다. 모든 차량은 게임 내의 크레디트로도 구매할 수 있다.

※ 온라인 시즌은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의 스포트 모드 내에서 누구나 참가 가능하지만 ‘리전 파이널’ 및 ‘월드 파이널’의 참가는 18세 이상의 플레이어만 참여 가능합니다. 스포트 모드의 플레이를 위해서는 PlayStation®Plus(유료) 가입이 필요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017년, 메르세데스를 왕좌로 이끈 영광의 F1’, AMG F1 W08 EQ Power+2017과 ‘고성능을 자랑하는 일본의 마이크로 스포츠(3대)’ 그리고 ‘사르트 서킷을 달리는 르망 머신(3대)를 각각 테마로 한 7종의 차량이 새롭게 추가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코스는 프랑스 남부의 생트크루와 호수를 테마로 한 오리지널 코스 ‘생트크루와 서킷’이며 이 서킷은 호수에 걸쳐진 다리를 중심으로 한 장거리 코스이다. 또한 GT 리그 싱글 플레이어 모드에 3가지 이벤트가 추가되며, 스케이프, 브랜드 센트럴 및 서킷 익스피리언스에 새로운 요소가 추가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