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 폐하를 위하여! '스페이스 헐크: 택틱스' 신규 영상 공개

동영상 | 윤홍만 기자 | 댓글: 3개 |


⊙개발사: 포커스 홈 인터랙티브 ⊙장르: RPG ⊙플랫폼: PC, PS4, Xbox One ⊙출시: 2018년 10월 9일


워해머 40K 세계관으로 기반으로 한 스페이스 헐크 시리즈의 최신작 '스페이스 헐크: 택틱스'의 트레일러 영상이 금일(21일), 게임스컴 2018을 통해 공개됐다.

턴제 RPG인 '스페이스 헐크: 택틱스'는 스페이스 헐크라고 불리는 폐우주선을 배경으로 함선에 도사리는 진스틸러를 처치하고 나아가는 스페이스 마린들의 이야기를 담은 게임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이스 헐크: 택틱스'에서는 화려한 연출과 더불어 스커미쉬 및 멀티플레이를 비롯해 자체 맵 에디터 기능 등을 엿볼 수 있다.

한편, 이외에도 '스페이스 헐크: 택틱스'에는 지금까지의 시리즈에선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스템도 도입됐다. 그간 적으로만 등장하던 진스틸러가 마침내 플레이어블 진영으로 등장한 것이다. 진영이 나뉜 만큼, 각각의 목표 역시 다르다. 스페이스 마린 측이 탈출, 주요 타겟 섬멸 등이 목표라면 진스틸러는 스페이스 마린을 전멸시키는 게 목적이다. 이를 통해 그간 스페이스 헐크 시리즈에선 느껴볼 수 없었던 플레이어끼리의 경쟁을 할 수도 있다.

'스페이스 헐크: 택틱스'는 오는 10월 9일 PS4, Xbox One 출시를 시작으로, 10월 10일에는 스팀으로 출시되며 한국어화 여부는 미정이다.











8월 21일 개최되는 게임스컴(GAMESCOM) 최신 소식은 독일 현지에 나가 있는 정필권, 김강욱, 석준규 기자가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