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더 화려해진 라쿤맨! '바이오뮤턴트' 게임스컴 트레일러

동영상 | 양영석 기자 | 댓글: 1개 |


⊙개발사: Experiment 101 ⊙장르: ARPG ⊙플랫폼: PC, PS4, Xbox One ⊙발매일: 2018년

THQ 노르딕은 게임스컴을 통해 신작 RPG, '바이오뮤턴트'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바이오뮤턴트는 지난해 게임스컴에서 공개된 오픈월드 액션 RPG로, 인디게임 개발사 'Experiment 101'이 개발을 맡고 있다. 'Experiment 101'은 매드맥스와 저스트코즈 디렉터인 스테판 리옹비스트(Stefan Ljungqvist)가 설립한 회사이기도 하다.

바이오뮤턴트는 '쿵푸'를 컨셉으로하는 독특한 무술 전투 시스템을 채용했다. 계속 성장을 하면서 플레이어는 쿵푸 마스터들에게 새로운 기술들을 배우면서 근접전 뿐 아니라 슈팅, 돌연변이 능력을 활용하는 다재다능한 전투를 펼칠 수 있다.

게임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를 배경으로, 플레이어의 캐릭터가 전투하며 성장하는 모습을 그린다. 오픈월드로 구성된 세계를 탐험하며, 독특한 디자인의 생물들과 만나게 된다. 때로는 자신만의 무술을 이용하여 위험한 팩션과 전투를 벌일 때도 있으며, 메카닉, 패러글라이딩, 풍선, 탑승물과 제트스키 등 다양한 이동 수단들도 이용할 수 있다.

'바이오뮤턴트'는 2018년 연내 PC, PS4, Xbox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주문을 받고 있다.


















8월 21일 개최되는 게임스컴(GAMESCOM) 최신 소식은 독일 현지에 나가 있는 정필권, 김강욱, 석준규 기자가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