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스토리부터 호드 소개까지! 기어즈5, 신규 트레일러 공개

동영상 | 양영석 기자 |

금일(20일), 게임스컴 개막에 앞서 열린 마이크로소프트의 'INSIDE XBOX' 행사에서 기어즈5의 신규 트레일러들이 공개되며 '호드'에 대한 소개와 신규 콜라보레이션의 정보가 공개됐다.

'기어즈'는 시리즈는 10년 이상 인기를 끌어온 XBOX의 대표 타이틀이자 TPS 게임으로, 묵직한 타격감과 특유의 꿈도 희망도 없는 세계관 큰 호평을 받았다. 기어즈 시리즈의 최신작인 기어즈5는 지난해 E3 XBOX 브리핑을 통해 처음 공개되었으며, 전작에 등장했던 '케이트 디아즈'의 시점에서 새로운 이야기를 풀어낸다.

이번 INSIDE XBOX에서 공개된 기어즈5의 신규 영상은 총 세 종이다. 먼저 기어즈의 스토리 트레일러에서는 기어즈5의 캠페인의 전체적인 내용이 소개됐다. 주인공인 '케이트 디아즈'는 적들과의 전면전 속에서 적과 자신의 연관성을 밝히기 위해 이탈하고, 진정한 위험이 무엇인지 발견하게 된다.

이어서 공개된 '호드' 영상을 통해서 멀티 플레이 모드에 대한 소개가 이뤄졌다. 기어즈5의 멀티플레이에서는 각 캐릭터마다 특수 능력들과 특성이 존재하며, 이에 맞춰서 다양한 무기와 전략을 구성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멀티플레이에는 '헤일로 리치'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캣과 에밀이 등장한다.

한국어 더빙을 지원하는 '기어즈5'는 오는 9월 10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Xbox 게임 패스 구독자는 출시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현지시각 8월 18일부터 독일 쾰른에서 데브컴과 게임스컴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게임스컴 현장에서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게임스컴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