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헬기와 드론들의 도그파이트, '코만치' 트레일러 공개

동영상 | 윤서호 기자 |


⊙개발사: 뉴클리어 디지털 마인드 ⊙장르: 슈팅 ⊙플랫폼: PC ⊙발매일: 2020년 얼리액세스 예정

THQ 노르딕은 20일, 게임스컴 2019를 맞아 뉴클리어 디지털 마인드가 개발 중인 헬리콥터 슈팅 액션 '코만치'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코만치'는 멀티플레이 기반의 도그파이팅 게임으로,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헬리콥터를 골라서 팀 단위로 전투를 벌이게 된다. 트레일러를 통해서 계곡 및 협곡, 동굴, 기지 내부 등 다양한 지역에서 전투가 펼쳐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좁은 실내 지역에서는 헬리콥터가 아닌 드론으로 전투가 진행된다.

단순히 서로 더 많은 수의 헬기를 격추시키는 것 외에도 고가치 표적을 요격하는 등 또 다른 승리 조건들을 일부 확인할 수 있었으며, 은폐와 다중 락온 등 다양한 특수 기술들을 통해 전투를 벌이는 모습 등이 공개됐다.

멀티플레이 헬리콥터 도그파이팅 '코만치'는 2020년 얼리액세스를 목표로 개발 중에 있으며, 오늘(20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테스터 신청을 받고 있다.






























현지시각 8월 18일부터 독일 쾰른에서 데브컴과 게임스컴 2019 행사가 진행됩니다. 게임스컴 현장에서 기자들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게임스컴 2019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