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중계] EA 와 넥슨의 새로운 프로젝트, 11월 2일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공개

동영상 | 안민웅 기자 | 댓글: 90개 |

EA와 넥슨의 새로운 콜라보 프로젝트가 11월 2일(목)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소식은 10월 30일(월) 티저 페이지를 통해 공개되었다. 티저 페이지에선 'EA X NEXON NEW PROJECT Media showcase'라는 문구와 함께 11월 2일 목요일 오전 11시를 향해 카운트다운을 진행하고 있다. 새로운 프로젝트의 관련 정보들은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상태다. EA는 서울 스튜디오 '스피어헤드'를 통해 넥슨과 함께 피파 온라인3를 성공적으로 론칭하고, 니드 포 스피드: 엣지를 준비 중에 있다.

세간에서는 피파 온라인4의 출시에 대해 기대하고 있는 바가 크다. 현재 서비스 중인 피파 온라인3는 올해로 서비스 5년째를 맞이하고 있으며, 내년에 있을 월드컵 특수, '2018 러시아 월드컵' 시즌을 맞아 대규모의 변화가 있을 가능성이 큰 상황이다. 새로운 프로젝트와 관련된 만큼 단순 업데이트가 아닌 피파 온라인4로의 진화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가까운 소식으로 니드 포 스피드 엣지의 OBT, 정식 론칭 관련 소식이 전해질 수 있겠다. 니드 포 스피드 엣지는 앞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7일 OBT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라 밝힌 바 있다. 물론 또 다른 장르의 게임이 공개될지도 기대해볼 만하다. 이에 대한 모든 정보는 티저 페이지와 미디어 쇼케이스 소식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