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12월 출시 예정, 신규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미궁' 공개

동영상 | 이서우 기자 | 댓글: 36개 |


12월 출시 예정인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미궁'이 금일(현지시각 3일), 블리즈컨 2017 현장에서 공개됐다.

'코볼트와 지하미궁'에서 플레이어는 용감한 모험가들과 함께 막대한 보물이 숨겨져 있는 지하미궁으로 향한다. 지하미궁에서는 강력한 마법봉부터 놀라운 태고의 힘이 가득한 지팡이, 피에 흠뻑 젖은 칼과 전설적인 영웅의 검 등 각 직업의 전설 무기를 하나씩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번 확장팩에는 새로운 키워드 '소집'이 추가된다. 소집 키워드가 있는 카드는 내 덱에서 하수인을 즉시 소환할 수 있으며, 일부 카드는 특정 조건에 맞는 하수인을 소집하고, 다른 카드는 무작위로 선택된 하수인을 소집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1인 무료 모험 모드는 '무한한 모험'을 표방하고 있다. 새로운 미궁을 모험하며 전투를 진행함에 따라 덱과 영웅의 능력이 강해지며, 우두머리도 마찬가지로 점점 더 강력해진다. 모험을 하다 보면 강력한 유물 카드를 획득할 기회를 얻게 되며, 이는 보다 강력한 우두머리와 싸울 수 있는 조건이기도 하다. 우두머리를 처치하면 직업별 테마 중 하나를 선택해 카드 묶음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는 하스스톤 신규 확장팩 공개와 동시에 4장의 신규 카드를 선보였다. 용을 소환하는 능력을 가진 전설 무기 '용의 영혼', 사냥꾼 주문 카드 '다가오는 벽', 신규 키워드 소집 효과를 가진 '파티 모집', 그리고 8 비용 6/6 능력치를 가진 전설 공용 하수인 '교활한 마린'이다.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코볼트와 지하미궁'에서는 135장의 신규 카드가 추가될 예정이며, '보물을 위하여' 카드 뒷면을 포함한 50팩의 한정 번들이 온라인을 통해 50,000 배틀코인에 판매되고 있다. 신규 확장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블리즈컨2017 특별취재팀(=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오의덕, 김지연, 양영석, 이현수, 장민영, 닉 도라지오(Nick D'Orazio) 기자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